하늘 어머니 예루살렘에 대한 예언

성경은 하늘 어머니 예루살렘의 영광의 빛이 온 세계에 나타나게 될 것을 기록했습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 열왕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 네 아들들은 원방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워 올 것이라 이사야 60:1~4

이사야 선지자는 장차 구원의 빛을 비추는 존재가 등장하며, 전 세계 사람들이 구원을 바라면서 그분에게 몰려가게 될 것이라고 기록했습니다. 성경은 그분을 가리켜 미래의 예루살렘, 즉 하늘 어머니라고 증거했습니다(이사야 62:6~7, 갈라디아서 4:26). 하늘 어머니의 생명의 말씀으로 인류가 구원을 받고 진리에 대한 올바른 길과 그릇된 길을 분별할 수 있는 것입니다.

현재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에 하늘 어머니의 구원의 빛을 전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런 성도들을 비웃기도 합니다. 그러나 기억할 것은 사람의 조롱과 비방에 상관없이 성경의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이사야 14:24). ‘하늘 어머니 예루살렘의 영광이 전 세계에 충만할 것’이라는 내용은, 분명한 성경의 예언입니다.

하늘 어머니 예루살렘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혹은 병거, 혹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리로다 시편 20:7

구원받을 자들의 특징은 하나님을 자랑한다는 것입니다. 성부시대 구원을 받았던 믿음의 선진들은 여호와 하나님을 자랑했습니다(시편 34:2). 성자시대 초대교회 사도들은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자랑했습니다. 그 결과 하루에 3천 명, 5천 명의 영혼들이 회개하여 구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사도행전 2:21~41).

지난날의 역사는 우리를 위한 교훈입니다(로마서 15:4). 성령시대에 해당하는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 즉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자랑할 때 구원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경은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께서 인류를 부르시며, 구원을 베풀어주시는 모습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구원은 사람이 아닌 하나님의 능력에 달린 것입니다. 나무에 열매가 맺히는 이유는 뿌리로부터 양분을 받았기에 가능합니다. 성령의 열매는 구원의 중심이 되시는 성령과 신부, 즉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의지하고 증거했을 때 맺혀지는 것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성경의 기록대로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국내에서나 해외에서나 복음을 증거할 때 빼놓지 않고 전하는 부분은 바로, 하늘 어머니에 대한 진리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가리켜 이사야 선지자는 ‘예루살렘의 영광을 나타낼 자’라고 예언한 것입니다(이사야 6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