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절대적 존재, 어머니 하나님

우리가 구원을 받으려면 하나님을 찾아야만 합니다. 하나님을 증거하는 유일한 책은 성경입니다.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기록하고 있고, 어머니 하나님으로부터 인류의 구원이 완성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구원문제에 있어서 하나님과 사람의 생각은 차이가 있습니다. 옛적 300명의 기드온 용사와 13만 5천 명의 미디안 용사가 전쟁을 벌인 때였습니다. 사람의 생각에는 월등히 많은 수와 전쟁무기를 지닌 미디안 군대가 이길 것이라고 판단합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기드온 군대가 대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기드온의 군대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역사하신 것입니다. 이처럼 성경은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의 방식과 사람의 사고 사이에는 큰 간극이 발생된다는 사실을 교훈해주고 있습니다.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이사야 9:6

성경은 한 아기로 이 땅에 오시는 분을 가리켜 ‘하나님’이라고 기록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탄생하시겠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이천 년 전 하나님을 믿노라 했던 종교지도자들과 유대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 될 수 있느냐”며 배척했습니다. 성경의 기록보다 자신의 판단과 생각을 신뢰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역사는 오늘날 우리가 하나님에 대해 알아볼 때, 사람의 생각을 개입시켜서는 안 된다는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으로 이 땅에 오시겠다는 예언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어머니 하나님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요한계시록 22:17

사도 요한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라” 하시며 인류에게 구원을 베푸시는 장면을 계시로 보았습니다. 사도 바울은 구원 받을 성도들을 가리켜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라고 증거했습니다(갈라디아서 4:26). 성경은 분명히 어머니께서 이 땅에 등장하시어 인류에게 구원을 베풀어주실 것을 기록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람의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방법대로 신앙해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인류가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천국에서 영화를 누리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