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은, 사람이 전 세상을 알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책자에는 “신령적 존재가 육체를 쓰게 될 때에 전 세상의 일은 완전히 끊어지고 육신 면에서 새로운 지능이 발달하기 때문에 사람이 전 세상을 알지 못하게 됩니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안상홍님의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안상홍님의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에 따르면 인류는 하늘나라의 고귀한 천사들이었다. 그러나 범죄하여 영적감옥소인 지구 도피성으로 쫓겨 내려왔다. 이 땅에서도 죄를 짓고 범죄하면 감옥에 격리 수용되어, 가족들은 물론 자유롭게 왕래하던 모든 것들이 단절된다. 우리의 영혼도 마찬가지다.

성경은 우리가 본래 하늘나라의 왕자와 공주들이었지만, 죄를 짓고 지상세계로 쫓겨 내려와 하늘나라의 모든 것들이 단절되었다고 기록했다. 그래서 하늘의 삶보다는 이 땅에서 ‘어떻게 하면 잘 살수 있을까’ 등을 고민하다가 결국 죄의 삯인 영원한 멸망을 받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살아가는 자녀들을 안타까이 여기신 안상홍님께서는 다시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전 세상(천국)에 돌아가는 방법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변하며 ···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디모데후서 2:15

세상의 명예와 부, 인기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지 못한다. 그것은 잠시 있다 없어질, 순간과 찰나의 것들이다. 따라서 우리의 삶의 방향은 ‘하늘’이 되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하나님께 쓰임 받기를 힘쓰고,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 드려야 한다. 땅의 욕심보다는 하나님을 생각하며 하늘의 것에 비중을 두어야 한다는 의미다.

성령을 좇아 행하라

너희는 성령을 좇아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갈라디아서 5:16~23

천국에 돌아가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자녀들답게 행동해야 한다. 이 땅에는 다툼, 음행, 우상 숭배, 분쟁, 시기 등이 있지만 하늘나라에는 이러한 것들을 찾아볼 수 없다. 따라서 천국에 가길 소망한다면 땅의 소욕들을 버리고 하늘의 것 즉 성령을 좇아 행해야 한다. 사랑, 희락, 화평, 온유, 절제 등이 이에 속한다.

하늘의 것을 찾으라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엣 것을 찾으라 골로새서 3:1

우리 본래의 신분, 즉 하늘나라의 고귀한 천사들이었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된다면 이 땅의 삶 보다는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으신 세계에 소망을 두고 살아갈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크기는 너무 미미하고 작다. 지구의 수천 배에 달하는 별들이, 우리 은하계에만 무려 2천 억 개가 있다고 한다. 놀라운 것은 그런 은하계가 또 2천 억 개가 있다고 하니 우주는 참으로 광활하고 넓은 곳이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이제 장차 영원한 천국 본향에 가면 우주 세계를 시찰하게 될 것이다”고 말씀하셨다. 이러한 영광은 하늘의 것을 사모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죄를 회개하며 살아가는 자들에게 적용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