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던 기독교의 명성은, 기존 교인들의 꾸준한 탈출 러시 속에 날로 하락세를 기록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있습니다. 이 같은 추세 속에서도 묵묵히 ‘소리 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현재 전 세계 175개 국가에 약 2,500여 곳의 아름다운 성전이 설립되어 각 대륙과 지역사회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훌륭히 감당하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기준)

그렇다면 이처럼 괄목할 만한 성장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요. 세계를 사로잡은 이 빛은 1948년, 대한민국 인천 낙섬의 작은 바닷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불과 반세기 만에 대한민국 전역으로 번져가, 전국 400곳이 넘는 하나님의 성전에서 영원한 생명의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의 손길 속에 성경의 예언이 그대로 성취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사야 66:8 “이러한 일을 들은 자가 누구이며 이러한 일을 본 자가 누구이뇨 나라가 어찌 하루에 생기겠으며 민족이 어찌 순식간에 나겠느냐 그러나 시온은 구로하는 즉시에 그 자민을 순산하였도다”

이사야 60:15, 22 “전에는 네가 버림을 입으며 미움을 당하였으므로 네게로 지나는 자가 없었으나 이제는 내가 너로 영영한 아름다움과 대대의 기쁨이 되게 하리니 …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