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증거는 이 세상 어떤 증거보다 확실합니다. 하나님께서 아들의 입장으로, 즉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음을 믿는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증거를 허락하십니다(요한일서 5:9~10). 하나님의 증거는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증거 – 하나님의 교회의 미래를 예언하시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시작과 끝을 모두 아십니다(이사야 46:10).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이처럼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증거를 믿고 담대히 나아갑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태복음 24:14

천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될 것이라는 분명한 약속. 이것이 하나님의 증거입니다. 이 예언이 이루어질 시기는 바로 오늘날, 성령시대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모든 족속을 제자로 삼되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마태복음 28:19~20). 초대교회 성도들이 활동하던 성자시대에는 성령의 이름이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때가 되어 성령과 신부께서 나타나셨고, 비로소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줄 수 있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습니다. 예언을 의지하여 전 세계로 나아간 결과 전 세계 7천 개 규모의 교회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증거가 담긴 성경의 말씀들을 단순한 문자로만 받아들이기보다 인류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증거로 믿는다면 더 큰 기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증거 – 부활과 변화를 예언하시다

하나님의 증거는 복음이 땅 끝까지 전파된다는 것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그 이후에 나타날 놀라운 사건까지 언급되어 있습니다.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 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고린도전서 15:51~53

육신의 옷을 입고 있는 우리 영혼이 하늘에 속한 신령한 옷을 입게 된다는 약속. 지금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는 아름다운 형상으로 변화를 받아 천국에서 영원히 왕처럼 살아가게 될 것이라는 약속(요한계시록 22:1~5). 결코 변하지 않으시는 하나님께서 친히 주신 증거입니다.

누군가는 이 증거를 허황된 것으로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는 일이며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증거는 언제나 인간의 상식을 뛰어넘는 것이었습니다. 그 옛날 광야에서 40년을 보낸 이스라엘 백성들이 여리고를 어떻게 무너뜨렸는지 떠올려봅시다. 매일 한 바퀴씩 성을 돌고 마지막 날에는 일곱 바퀴를 돈 뒤 소리를 질러 성을 무너뜨리는 작전을 누가 시도해봤을까요? 그러나 믿음을 가지고 실행에 옮겼을 때 하나님의 증거는 기적이 되어 돌아왔습니다(여호수아 6:1~21).

믿음을 가지면 못할 일이 없습니다(마가복음 9:23).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그 절대적인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을 따릅니다. 이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증거를 믿는 성도의 무리에 참여하여 예언이 이루어지는 광경을 목도하고, 더 나아가 부활의 영광에도 참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