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절기와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입니다. 오늘날 세상의 많은 교회들이 사람의 계명에 빠져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 놀랄 이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올바로 믿고 영혼의 구원을 얻으려면 하나님의 계명에 대해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께서는 왜 절기를 제정하셨을까요? 누군가에게는 성경의 절기들이 무척 복잡하고 불필요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절기를 정하신 이유는 우리의 행복을 위해서입니다.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요구하시는 것이 무엇이냐 … 오늘날 네 행복을 위하여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킬 것이 아니냐 신명기 10:12~13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행복이 있을 수는 있지만 하나님께서 주시는 행복에는 비할 수가 없습니다.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곧 절기입니다. 성경에서는 절기 지키는 곳을 ‘시온’이라고 합니다. 시온은 하나님이 친히 건설하신 곳입니다. 이곳에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과 함께하시며 구원을 베푸십니다(시편 102:12~16, 이사야 33:20~22). 그러므로 절기를 지키는 곳이 있다면 그곳이 바로 하나님이 거하시는 시온이며, 그곳에서만 구원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절기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절기의 종류

절기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 주마다 돌아오는 주간절기와 1년에 한 번씩 지키는 연간절기입니다. 주간절기는 매주 토요일에 맞이하는 안식일입니다. 연간절기는 총 일곱 가지가 있는데, 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 있습니다(레위기 23:1~34).

절기를 지키지 않으면

절기를 지키는 여부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절기를 지키지 않는 이들은 아무리 하나님을 열심히 찬송한다 해도 하나님께 축복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경배를 ‘헛된 경배’라 칭하셨습니다(마태복음 15:7~9).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계명을 따릅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백성이 아닌 자들은 절대 하나님의 계명을 따르지 않습니다. 양이 고기를, 이리가 풀을 먹을 수 없는 것처럼 하나님의 백성인 자와 그렇지 않은 자는 확연히 구분됩니다(요한복음 10:27).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필연적으로 사람의 계명을 따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당연하게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은 모두 성경에 근거하지 않은 사람의 계명입니다. 그들은 성경에도 없는 사람의 계명들을 지키기 위해 하나님의 계명을 과감히 버립니다(마가복음 7:6~9). 이런 자들에게 하나님께서는 무서운 말씀을 주셨습니다.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이사야 29:13~14

하나님의 계명을 멸시한 자들을 하나님께서도 멸시하십니다. 그들이 아무리 성경을 읽어도 그 안에서 생명의 말씀을 찾을 수 없도록 눈과 귀를 가리시고 마음을 닫아버리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절기를 지키는 축복

절기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서 안식일과 3차의 7개 절기를 온전하게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외에는 없습니다. 이 영상을 본 모든 이들이 마음을 열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나아와 절기를 지키고 하나님을 만나 구원에 이르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