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기독교의 쇠퇴 기조가 뚜렷한 가운데서 오히려 유례없는 성장을 이룩한 교회입니다. 그 성장 속도는 여전히 현재 진행형이며 놀랍게도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연혁
이처럼 놀라운 발전은 불과 50여 년 만에 이뤄졌습니다. 1948년,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30세에 침례를 받으심으로 복음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964년에 하나님의 교회를 설립하신 후 잃어버렸던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해주셨습니다.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께서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시고 1985년에 올리우셨습니다. 교세의 폭발적 확장은 이때부터입니다. 1988년에 1만 명이었던 등록 성도는 1996년 10만 명으로 불어납니다. 2000년에는 등록 성도 30만 명을 돌파했고, 서울권 성도들을 대상으로 새 언약 유월절 연합예배가 진행될 만큼 교세가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이후 진리의 빛은 거침없이 온 세계로 뻗어 나갔습니다. 그 결과 2018년 기준으로 세계 175개국에서 270만여 명의 성도가 신앙하는 교회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 설립된 교회 수는 7,000개를 돌파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미래
과거 영국은 전 세계에 걸쳐 광활한 영토를 소유함으로 ‘해가 되지 않는 나라’라는 별칭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역시 전 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 교회가 설립되어 ‘해가 지지 않는 교회’라 불릴 만합니다.

교세의 확장만을 위해 달려온 길이 아닙니다. 오로지 온 인류가 구원받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뜻을 가슴에 새기고 묵묵히 걸어온 흔적입니다(디모데전서 2:4, 베드로후서 3:9). 성경의 가르침을 최우선으로 여기기에, 오직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길로만 가기를 원하기에, 정도(正道)에서 벗어남 없이 온 인류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품고 나아갔습니다.

이제 남은 목표는 70억 온 인류의 구원입니다. 물이 바다를 덮는 것처럼, 해 돋는 작은 나라에서 시작된 하나님의 영광의 빛이 온 세계에 전파되고 있습니다(이사야 11:9, 하박국 2:14). 아직 아무도 이룬 적 없는 70억 인류 구원이지만 결코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역사는 언제나 전무후무한 일들이었습니다. 한 번도 홍수가 없었던 시대에 노아는 방주는 만들었고, 함성 소리에 성이 무너질 리가 없지만 이스라엘 백성들은 여리고를 향해 외쳤습니다. 그리고 역사상 한 번도 이뤄진 적이 없는 그 사건들은 놀랍게도 이루어졌습니다.

70억 전도는 반드시 이뤄질 것입니다. 이를 계획하신 이는 태초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설립하시고 이끄시는 지상의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그 기적의 역사에 동참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태복음 24:14)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마태복음 28:19~20)